기업·IT

폴레드, 2022년형 유아통풍시트 에어러브3 라인업 출시

입력 2022/05/26 13:30
465366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사진 제공 폴레드

프리미엄 유아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폴레드가 2022년을 맞아 유아통풍시트 '에어러브3'를 선보일 예정이다.

폴레드가 2019년 처음 선보인 유아용 공기청정 바람시트 '에어러브'는 출시 3년만에 약 30만개 판매량을 돌파하며 매해 여름 시즌 유아 카테고리에서 압도적인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유아용 통풍시트인 에어러브는 기존의 매쉬소재 일반 쿨시트가 가지고 있는 단점을 해결한 제품이다. 기존 일반 쿨시트의 경우 아이 몸과 오랜 시간 접촉해 있을 경우 시트까지 체온과 같은 수준까지 온도가 상승해 땀띠 및 아토피 예방에 취약한 점이 거론되곤 했다.

에어러브는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이의 등 뒤로 시원하고 깨끗한 바람을 지속적으로 공급한다.


이를 통해 시트의 온도 상승을 막으면서 뽀송뽀송함을 유지시켜 여름철에도 아이의 땀띠 및 아토피 예방할 수 있다. 강력한 통풍 기능은 물론 공기 청정 기능까지 추가해 부모들의 미세먼지 고민까지 해결했다.

465366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사진 제공 폴레드

이번 에어러브3는 폴레드는 출시 후 3년간 수집된 30만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호환성과 안정성, 디자인을 개선한 라인업이다. 폴레드가 쌓은 그간의 경험을 토대로 모든 유모차, 카시트 등에 호환이 가능한 최적의 사이즈를 구현하했으며, 3 STEP 체결방식을 통해 아래로 흘러내린다는 단점을 보완했다. 디자인적으로도 가장 선호도가 높은 컬러와 소재를 채택하여 고객의 사용 만족도를 높였다.

폴레드 관계자는 "에어러브는 출시 후 3년간 꾸준히 고객분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그간의 소중한 고객 의견을 반영하여 호환성과 안전성을 더욱 보완한 에어러브3를 출시할 수 있었다.


"라며 "올여름 시즌에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에어러브3는 오는 26일 11시, 네이버쇼핑 '신상WEEK'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구매 시 쿨링패드인 아이시원해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네이버 단독 런칭 기념 3,330원 즉시 할인 쿠폰 증정한다. 포토리뷰 작성 시 추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런칭 기념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에어러브3 도넛, 주니어가 먼저 출시되며, 이를 제외한 나머지 라인업들은 6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순차 공개 예정이다.

[남궁선희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