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리유니트 와인 5종 선물세트, 코스트코 전 지점 판매 개시

입력 2022/08/16 09:10
- 오렌지색의 고급진 케이스에 5가지 다양한 리유니트 종류로 자체 선물 제작
720918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제공 : 마뱅코리아 >

리유니트 공식 수입사인 주식회사 마뱅코리아는 천연 스파클링 리유니트 와인 5종류가 담긴 선물 세트가 코스트코 전 지점에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마뱅코리아가 코스트코 전 지점에서 선보이는 5가지 종류는 ▲리유니트 람브르스코 ▲리유니트 비앙코 ▲리유니트 모스카토 ▲리유니트 피치 모스카토 ▲리유니트 샹그리아 등 가볍게 와인 한잔할 수 있는 187ml 사이즈 5병으로 구성되었다. 다양한 리유니트 5가지 종류의 와인을 맛볼 수 있는 패키지 구성으로 추석 선물세트로 추천하는 제품으로 선보인다는 것이 마뱅코리아 측의 설명이다.

‘리유니트’는 이탈리아 북부 에밀리아 로마냐에서 생산되는 천연 포도를 이용해 만들어졌으며, 인공적으로 탄산가스를 주입하지 않은 100% 천연 스파클링 와인이다.


7~8%의 저알콜과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포도 천연의 단맛으로 타 와인보다 한잔 당 2~30 칼로리 정도가 낮아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마뱅코리아 측에 따르면 '리유니트'는 마개가 스크류캡으로 되어 있어 여행이나 캠핑 등에서 즐기기 좋은 와인이며, 다가오는 추석선물로도 맛과 퀄리티와 가격 모두 갖춘 가성비 좋은 와인이다. 식전주, 식중주, 디저트 와인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다.

앞서,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 국제 주류 박람회에서는 리유니트 와인 부스를 운영하여 선보인 바 있다. 다양한 연령들이 건강하고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와인으로 꼽히며 작년 대비 수입 수량이 10배 가까이 급증했다.


마뱅코리아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맛있는 리유니트 라는 슬로건 아래 올해로 30년 이상 국내에 꾸준히 수입, 유통해온 와인 업계 1세대 제품이다. 마뱅코리아의 이탈리아 에밀리아 로마냐 지역의 천연 스파클링 와인으로 입지를 꾸준히 굳혀온 덕분에 코스트코 전 지점에 입점할 수 있었다”라며 “추석 선물로 추천하는 제품으로 선보이는 만큼 다가오는 명절 색다른 선물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새롭게 단장한 와인해 홈페이지와 인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궁선희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