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주목 이곳] 아웃리거 리조트, 하와이여행 만족스럽지 않다면 한번 더!

입력 2021/02/22 08:22
수정 2021/02/22 08:23
만족 보장 프로모션
5월1일 예약건까지
171135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아웃리거 리조트가 아웃리거 프라미스라는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프로모션은 아웃리거 리조트에서 숙박한 고객을 대상으로 숙박 기간 만족스럽지 않은 사항이 생기면 향후 아웃리거 리조트에 숙박할 기회를 다시 한번 더 제공하는 일종의 개런티 행사다.

아웃리거 프라미스는 리조트 객실과 시설 등 이용에 대한 만족 보장 프로모션으로 하와이 호텔 업계에서 아웃리거 그룹이 최초다.


아웃리거 리조트 수석부사장이자 최고마케팅 경영자인 션 디는 "이달 5일부터 한국인 여행객은 격리 없이 하와이를 여행하게 됐고 백신 접종 시작과 하와이 안전 방역을 더욱 면밀하게 진행하는 상황에서 아웃리거 프라미스 프로모션은 꿈에 그리는 아름다운 하와이를 안심하고 여행하는 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상 리조트는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와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 리조트다. 아웃리거 프라미스 프로그램은 홈페이지 혹은 아웃리거 한국 콜센터를 통해 최소 4박 이상 예약해야 한다.

또 여행 기간 중 불만족스러울 사항이 생길 경우 바로 아웃리거 한국 콜센터에 전화하면 향후 숙박에 대한 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

아웃리거 프라미스 프로모션은 2021년 3월 1일부터 5월 1일까지 예약에 한하고 2021년 12월 21일까지 여행 기간에 적용된다.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은 하와이에서 시작하여 피지, 모리셔스 등에서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기환 여행작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