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여기 어때요?] 포레스트 리솜, 청정 대자연 품은 프라이빗 웰니스 리조트

입력 2021/03/16 04:01
H1클럽, 서서울CC 회원 할인
평형·가입방식 다양한 분양가
코로나19로 인해 이동과 소통이 끊기며 홈카페, 홈트레이닝 등 늘어나는 홈족만큼이나 프라이빗한 자연 속 휴식을 찾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2시간 이내 도시와 단절된 깊은 숲, 단독주택 같은 별장형 객실, 하늘 가득 메운 별빛, 새벽산책길에 마주한 고라니까지. 직접 경험하지 않으면 설명할 수 없는 감동의 순간이 기다려지는 곳이 있다. 바로 포레스트 리솜이다. 여행을 떠나기 전의 설렘과 여행지를 떠나기 싫은 아쉬움으로 또다시 찾게 되는 곳이다.

21년 상반기 감성형 리조트 추가 오픈

247195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제천 포레스트 프라이빗 별장 테라스 전경.

호반호텔&리조트는 호반그룹과 함께 3.0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2010년 문을 연 프리미엄 에코리조트 제천 포레스트 리솜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는 레스토랑, 프라이빗 스파, 250실 규모 객실을 갖춘 감성형 리조트 레스트리 리솜이 오픈할 예정이다. 본질의 자연 속 쉼을 넘어 문화와 감성을 접목한 이모션 리조트라이프 콘셉트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리조트 내 유휴 공간 개발 또한 함께 추진된다. 오감 체험 공간과 다양한 로컬푸드 F&B 공간, 리조트 회원 서비스 공간이 마련되고 자연 치유 프로그램을 강화해 국내 대표적인 체류형 리조트가 될 전망이다.

바다·숲·온천·해양레저 테마리조트

호반호텔&리조트는 위치만 다를 뿐 비슷한 성격의 리조트가 아닌 각기 다른 자연 테마와 리조트별 특별한 색깔을 고집한다. 이는 각각의 리솜리조트가 자리하고 있는 위치만으로도 확인된다. 150년 이상 원시림이 보전된 제천의 포레스트는 프리미엄 에코리조트로서 식·음·락·휴 모든 서비스를 자연 동화에 맞추고 시대적 환경에 따라 소수 맞춤형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우리나라 3대 일몰지로 유명한 안면도 꽃지 해변에는 아일랜드 리솜이 있다. 서해안에서 유일하게 별장형 객실을 갖춘 로맨틱 선셋리조트가 콘셉트다.


환상적인 선셋을 마주하며 칵테일과 바비큐,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일랜드57바가 인기다.

600년 전통의 물 좋은 덕산 온천수를 즐기는 스플라스 리솜도 전관 리뉴얼을 마치고 한층 더 쾌적해졌다.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패밀리 오락존, 셀프 바비큐 공간을 갖춰 놀 거리가 더 풍성해졌다.

제주 중문에서도 뛰어난 입지의 색달해수욕장에는 퍼시픽 리솜이 있다. 럭셔리 요트 투어와 제트보트, 바다 위에서 즐기는 듯한 프리미엄 뷔페를 즐길 수 있고 올해 시즌2를 선보인 제주 유일의 마린 애니멀 뮤지컬쇼는 아이는 물론 어른까지 동심에 빠져들게 한다.

4곳의 리조 트와 골프장까지

호반호텔&리조트는 자산 9조2000억원을 보유한 재계 44위의 호반그룹 계열사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기업신용평가 A+등급과 부채비율 37%의 높은 신용도로 회원권의 안정적인 자산관리가 가능하다.

호반호텔&리조트 회원이 되면 리솜리조트 4곳뿐만 아니라 호반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H1클럽, 서서울CC,하와이 와이켈레CC 등 골프장 3곳까지 회원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어 골프를 선호하는 고객들 문의도 많다. 강원도 화진포의 복합리조트와 제주 퍼시픽 리솜 내 해양리조트가 조성되면 회원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평형과 가입 방식, 가입 시기에 따라 분양가는 다양하며 회원 가입에 대해선 본사 분양매니저를 통해 자세히 상담할 수 있다. 분양 자료는 무료 발송 가능하다.

[전기환 여행작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