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여기 어때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두두 라운지' 엔터테인먼트 공간 확장

입력 2021/03/16 04:01
247197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투숙을 넘어 일과 휴식을 즐기는 생활형 공간으로 변화하는 호텔업계 패러다임에 발맞춰 장기 투숙객의 생활 편의 시설 '두두 라운지'에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신설했다. 이번에 개관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은 투숙객 간 소셜 네트워킹이 가능한 공간으로 120인치 대형 스크린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시네빔, 투숙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포켓볼 및 다트 플레이존, 쾌적한 휴게 라운지 등 시설이 구비돼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여행 대신 호텔 한 달 살기를 경험하고자 하는 장기 투숙객들을 위해 지난해 오픈한 서울드래곤시티 두두 라운지는 주방 도구가 구비돼 기본적인 취사가 가능한 공유 주방, 세탁기는 물론 건조기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세탁실 등 장기 투숙객들의 생활 편의 시설이 마련돼 있는 공용 공간이다. 두두 라운지는 서울드래곤시티 2층 아케이드에 위치해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장기 투숙 고객이라면 누구나 24시간 이용 가능하다.

서울 중심에 위치한 서울드래곤시티는 대형 마트나 쇼핑몰, 용산역 등 주요 거점과 인접한 높은 접근성과 함께 생활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으로 장기 투숙 고객들에게 사랑받아 오고 있다. 장기 투숙객은 △피트니스 무료 이용 및 사우나 특전 △조식 특전 및 셰프의 조식 서비스(월 2회) △호텔 내 레스토랑 할인 △무료 주차 등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