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여기 어때요?] 파크 하얏트 부산 리빙룸 바, '버블리 나이트 프로모션' 선보여

입력 2021/03/16 04:01
247198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완연한 봄 시즌을 맞이해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리빙룸 바는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데이트 또는 친구들과의 프라이빗한 모임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샴페인과 스파클링 와인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버블리 나이트 프로모션'을 3월 11일부터 선보인다.

반짝이는 광안대교 야경으로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리빙룸 바는 이번 버블리 나이트 프로모션을 통해 프리미엄 샴페인과 스파클링 와인 총 12종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러시아 황실의 공식 샴페인 공급사로 이름을 떨친 루이 로드레의 입 안 가득 전해지는 뛰어난 기포감과 단단한 구조감, 풍부한 과실 풍미가 인상적인 루이 로드레, 브뤼 프리미에는 54% 할인이 적용돼 10만원에 제공된다.


2008년 당시 완벽한 기후 덕에 '신의 물방울'이라 불릴 정도로 우아하게 흐르는 황금빛과 매끄러운 촉감, 강렬한 풍미를 자랑하는 최고급 샴페인의 대명사 돔 페리뇽 브뤼도 할인된 가격인 35만원에 제공되는 등 12종 중 취향에 맞는 샴페인 또는 스파클링 와인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리빙룸 바의 버블리 나이트 프로모션은 3월 11일부터 4월 1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리빙룸 바는 목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오전 1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5만원부터다(세금 포함). 단 기타 할인 및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하며 상황에 따라 메뉴는 변경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