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방송소식] 남윤수, 드라마 '오늘의 웹툰' 합류…김세정과 호흡

입력 2022/03/29 10:54
KBS클래식FM, 내달 2일 개국 43주년 특집 방송
이말년, EBS 유튜브 '딩동댕 대학교' 스페셜 MC
281896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에이전시가르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김정진 기자 김우진 인턴기자 ▲ 남윤수, 드라마 '오늘의 웹툰' 합류…김세정과 호흡 = 에이전시가르텐은 소속 배우 남윤수가 SBS TV 새 드라마 '오늘의 웹툰'에 주연으로 합류했다고 29일 밝혔다.

'오늘의 웹툰'은 일본 만화 '중쇄를 찍자!'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유도 선수 출신 온마음(김세정 분)이 부상으로 운동을 포기하고 웹툰 편집부에 취직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남윤수는 극 중 온마음에게 서서히 동화되는 구준영 역을 맡아 김세정과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올 하반기 방송.

281896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KBS클래식FM, 내달 2일 개국 43주년 특집 방송 = 클래식 전문 라디오 채널 KBS클래식FM(93.1㎒)이 개국 43주년 특집 '클래식을 말한다'를 방송한다.




KBS클래식FM은 다음 달 2일 오전 7시부터 자정까지 총 17시간 동안 10가지 주제로 클래식 음악과 관련된 이야기를 전한다.

오전 9시부터 낮 12시 30분까지 진행되는 2부 '클래식은 친구다'에서는 첼리스트 송영훈과 피아니스트 송영민이 출연해 클래식 라이브를, 오후 8시부터 방송될 9부 '클래식은 공감이다'에서는 지난 14일 뉴욕에서 열린 '콘서트 포 우크라이나' 공연 실황을 전하는 등 음악 감상과 함께 클래식의 의미를 생각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281896 기사의 2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E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말년, EBS 유튜브 '딩동댕 대학교' 스페셜 MC = 웹툰 작가 겸 유튜버 이말년이 EBS 웹 예능 '딩동댕 대학교' 스페셜 MC를 맡는다.

이말년은 '딩동댕 대학교'의 '중독을 벗어나 보아요' 편에서 커피, 게임 등에 중독됐던 경험을 전하고 중독에 대한 구독자들의 사연을 받아 해결책을 제시할 예정이다.

29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딩동댕 대학교'에서 공개.

[연합뉴스]

Copyrights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