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영화소식] '미션 임파서블 7' 내년 여름 개봉

입력 2022/05/24 09:13
'안녕하세요' 베트남·대만 선판매…부천국제영화제 설경구 특별전
455907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원'

▲ '미션 임파서블 7' 내년 여름 개봉 = 할리우드 첩보 액션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원'(이하 '미션 임파서블 7')이 내년 여름 개봉한다고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가 24일 밝혔다.

영화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7번째 작품으로 주인공 에단 헌트(톰 크루즈 분)가 새로운 미션과 심판을 마주하는 모습을 담는다.

455907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영화 '안녕하세요'

▲ '안녕하세요' 베트남·대만 선판매 = 김환희·유선·이순재 주연 영화 '안녕하세요'가 국내 개봉을 앞두고 베트남과 대만에 선판매됐다.

25일 국내 개봉을 앞둔 '안녕하세요'는 베트남에서는 오는 27일 개봉할 예정이다. 대만 현지 개봉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영화는 죽음을 결심한 열아홉 소녀 수미(김환희 분)가 호스피스 병동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며 삶의 의미를 되찾는 이야기를 그린다.

455907 기사의 2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배우 특별전 '설경구는 설경구다'

▲ 부천국제영화제 설경구 특별전 = 배우 설경구가 전도연, 정우성, 김혜수에 이어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배우 특별전의 주인공이 됐다.




특별전 '설경구는 설경구다'(THE ACTOR, SEOL KYUNG GU)에서는 '박하사탕', '오아시스'를 비롯한 설경구 주연 영화 7편을 만나볼 수 있다.

작품과 배우 설경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메가토크'를 비롯해 전시회가 열릴 예정이며, 설경구의 29년 연기 인생을 담은 기념 책자도 발간된다.

올해로 26회째를 맞은 BIFAN은 '이상해도 괜찮아'(Stay Strange)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되며 오는 7월 7일부터 11일간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열린다.

[연합뉴스]

Copyrights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