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보이스
경제

라인, 셀시어스 네트워크와 암호화폐 예치상품 출시

김도윤 기자
입력 2020.09.17 13:39  
  • 공유
  • 글자크기
이미지 크게보기
라인이 블록체인 금융 서비스 업체 셀시어스 네트워크와 함께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프론트에서 암호화폐 예치상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셀시어스 네트워크는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암호화폐 예치 보상 및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트프론트는 셀시어스 네트워크와 함께 암호화폐 금융 서비스의 장벽을 낮추고, 암호화폐 시장 대중화에 기여한다는 목표다.

이번에 출시한 암호화폐 예치상품은 셀시어스 네트워크의 지갑과 연동되는 상품으로, 비트프론트 웹사이트의 '이자 수익 상품' 탭에서 가입 가능하다.


테더(USDT),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비트코인캐시(BCH)를 예치하면 라인의 자체 암호화폐 링크(LN)나 테더(USDT),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비트코인 캐시(BCH)로 이자를 받을 수 있다.

암호화폐 예치상품은 변동금리이고, 수시로 납입하거나 인출할 수 있다. 예치 기간에 따라 매주 월요일에 이자가 지급된다. 단 상품마다 예치 한도 및 개인별 최대 납입 수량이 정해져 있다.

비트프론트 관계자는 “사용자에게 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추후 링크(LN)와 라이트코인(LTC) 등 다양한 암호화폐 예치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도윤 디스트리트(D.STREET)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