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K2 '코드10 아이스웨어'로 여름나세요

입력 2022/05/19 04:01
초냉감 기술 적용한 '오싹' 시리즈
나일론 원사로 영구적 시원함 제공
트레디한 스타일 일상복도 OK
◆ 여름상품 / K2 ◆

440804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K2 코드10 폴로 티셔츠와 슬랙스. [사진 제공 = K2]

날씨가 점차 더워지며 여름이 성큼 다가오고 있다. 올여름도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되면서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는 여름용 냉감 의류를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스타일까지 갖춘 냉감 의류를 선보였다. '초냉감 기술'을 적용한 '코드10(CODE10)' 아이스웨어부터 더욱 강력해진 냉감 기능으로 극강의 시원함과 쾌적함을 자랑하는 '오싹(OSSAK)' 시리즈가 대표적이다.

코드10은 일명 '얼음실'로 불리는 초냉감 아이스 나일론 원사를 적용해 별도 후가공 없이 원사 자체의 기능만으로 즉각적이고 영구적인 냉감 기능을 제공한다.


초냉감 아이스 나일론 원사는 온도·습도 조절 능력이 우수한 기능성 신소재로 원사의 수분 함량을 스스로 조절하여 냉감성과 쾌적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원사 내에 함유된 특수 물질을 통해 공기 중의 수분을 빨아들이는 원사 흡습률이 기존 나일론 원사 대비 2배 가까이 높아 기온이 높은 여름철에도 더욱 시원하고 뛰어난 냉감 효과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땀을 많이 흘리면 축축해지는 일반 면 소재와 달리 수분 배출 후 수분율이 3% 수준으로, 면 대비 수분율이 적은 뛰어난 수분 조절 기능으로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코드10 시리즈는 편안하고 트렌디한 아이스 슬랙스, 아이스 폴로, 아이스 조거, 아이스 라운드 티셔츠 등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돼 다양한 데일리룩 코디가 가능하다.

코드10 아이스 폴로 티셔츠는 초냉감 아이스 나일론 원사를 사용해 입는 순간 온몸에 퍼지는 시원한 터치감을 제공하고, 신축성이 우수한 사방 스트레치 원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솔리드 디자인과 스트라이프 디자인 두 가지 스타일로 여름철 출퇴근이나 휴가 등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코드10 아이스 슬랙스는 가볍고 시원한 소재가 적용된 10부 팬츠로 허리 뒷부분에 밴드와 스트링을 적용해 편안하게 착장 가능하다. 주머니 안쪽에 내부 포켓을 설계해 카드 등 작은 소지품을 휴대할 수 있고, 메시 안감을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코드10 우븐 반팔 라운드는 초냉감 아이스 나일론 원사를 적용하여 우수한 냉감 기능으로 시원한 터치감을 제공한다.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하여 움직임이 많은 활동에도 편안하고 쾌적하다. 티셔츠 밑단 부분에 사이즈 또는 핏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이 있어 베이식 핏부터 루즈 핏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코드10 아이스 조거는 초냉감 아이스 나일론 원사를 사용해 즉각·영구적인 냉감 기능으로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치 소재와 허리 밴드형의 스트링 구조로 설계돼 가볍고 편안하다. 바지 밑단은 제원단 시보리를 적용한 조거 팬츠 형태로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핏감을 강조했으며, 컨실 지퍼와 메시 안감이 적용된 포켓을 적용하여 통기성과 수납력을 높였다.

K2의 오싹 시리즈는 더욱 강력해진 이중 냉감 효과에 체내에서 땀을 빠르게 배출시키는 수분 전이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돌아왔다.

오싹 시리즈 대표 제품인 K2 오싹 아이스큐브 티셔츠는 냉감 소재와 냉감 공법을 적용한 이중 냉감 시스템에 수분 전이 기능을 더해 극강의 시원함과 쾌적함을 제공한다. 특히, 기존 냉감 효과에 삼투압 원리를 활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발산시키는 수분 전이 기능으로 수분 증발 효과를 극대화하면서 무더운 여름철 쾌적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