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손담비♥이규혁, 5월 결혼 발표 “행복이라는 걸 알게 돼”(전문)

손진아 기자
입력 2022/01/25 11:34
수정 2022/01/26 07:54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규혁이 결혼을 발표했다.

손담비는 2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손편지를 올리고 이규혁과의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그는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에 결혼을 한다”고 말했다.

73968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손담비와 이규혁이 결혼을 발표했다. 사진=손담비 SNS

이어 “데뷔 때부터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는 우리 팬들 너무 감사드린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응원 속에 요즘 너무 행복하다”며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하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여러분과 소통하는 손담비가 되겠다”고 인사했다.

손담비, 이규혁은 지난해 12월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공개 연애 중이다.

이하 전문.

안녕하세요. 손담비 입니다.


어떻게 말씀드릴까 고민하다가 이 이야기는 누구의 말이 아닌, 제가 직접 여러분께 알리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에 결혼을 합니다.

데뷔 때부터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는 우리 팬들 너무 감사드리고요. 사랑하는 사람들의 응원 속에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하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여러분과 소통하는 손담비가 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