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랑수업’ 1호 커플 모태범♥임사랑, 실제 열애? “알아가는 단계”(공식)

손진아 기자
입력 2022/06/30 12:40
수정 2022/06/30 15:03
스피스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모태범과 미스코리아 출신 발레리나 임사랑이 ‘신랑수업’ 1호 커플의 탄생을 알린 가운데, 임사랑 측이 입장을 밝혔다.

임사랑은 지난 29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를 통해 모태범과 차박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모태범과 임사랑은 예쁘게 꾸며진 차 트렁크 뒤에 걸터앉아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그러던 중 임사랑은 “오빠. 저도 할 말 있어서...”라며 “오빠랑 세 번 만났던 시간이 정말 즐거웠다”고 말했다.

573566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스피스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모태범과 미스코리아 출신 발레리나 임사랑이 ‘신랑수업’ 1호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사진=모태범, 임사랑 SNS, 신랑수업 캡처

이어 “근데 오늘은 이 말을 꼭 해야 할 것 같아서”라고 한 뒤 “우리 진지하게 만나볼래요?”라고 고백했다. 이에 모태범은 “좋지, 오빠도~”라고 답해 ‘신랑수업’ 1호 커플의 탄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이후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방송을 넘어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했는지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다. 임사랑 소속사 웨타랩 관계자는 30일 오후 MK스포츠에 “(임사랑과 모태범이) 알아가는 단계”라고 말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