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MMORPG ‘검은사막’ 사전 이전 신청 역대급 혜택 제공

안희찬 기자
입력 2019/05/07 10:47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MMORPG ‘검은사막’의 사전 이전 신청 이용자에게 역대급 혜택인 ‘검은사막 5.30’ 풀패키지를 제공한다.

펄어비스는 이용자가 오는 30일까지 사전 이전 신청을 완료하면 역대급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은사막’ 이전 신청은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296607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먼저 5월 30일을 위한 ‘사전 준비 세트’를 제공한다. ‘사전 준비 세트’는 한정적으로 준비된 사전 이전 보상으로 ‘전투·기술 경험치 530% 증가 주문서 53장’, ‘4세대 반려동물’, ‘7세대 마패’, ‘강화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5월 30일 직접 서비스 시작 후 한달간 ‘성장 가속 출석부’ 이벤트에 참여만 하면 이용자 모두 프리미엄 혜택을 받는다. ▲이벤트 기간 내 7일간 매일 ‘고’등급으로 강화된 보스급 장비를 수령할 수 있다. 모두 수령 후 8일차에는 카포티아 액세서리 4종이 함께 지급돼 8일만 검은사막에 접속하면 장비 풀세트를 완성할 수 있다.


이 외에 펄 상품 출석 보상도 매일 받는다. ▲ ‘펄어비스의 첫 번째 의뢰’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사전 신청을 위해서는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홈페이지에서 ‘게임정보 이전 신청’을 한 후 펄어비스에서 ‘회원가입’ 및 ‘이전 가문 신청 완료’까지 진행해야 한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