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넷마블 ‘세븐나이츠2’ 전설 영웅 멜키르 등장…대형 업데이트도 준비

임영택 기자
입력 2021/01/15 16:10
49548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영웅 ‘광기의 연구자 멜키르’를 추가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도 실시한다.

‘멜키르’는 전작 ‘세븐나이츠’에도 등장한 영웅으로 자신의 실험을 위해 뭐든지 하는 광기의 과학자라는 설정이다. 근거리에 있는 적을 효과적으로 제압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했으며 각종 콘텐츠에서 활용도가 높은 기술과 궁극기를 갖췄다.

넷마블은 ‘멜키르’의 소개 영상도 유튜브 채널 ‘세븐나이츠TV’를 통해 공개했다. ‘멜키르’ 전투력 상위 200위에 진입한 이용자에게 ‘전설 영웅 파편’ 2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


1월 대규모 업데이트도 준비했다. 게임 주인공 ‘루디’와 ‘렌’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았다. 이에 앞서 ‘전야제 특별 사이트’를 개설하고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달 10일까지 게임 접속자에게 펫소환 티켓, 영웅 소환 티켓, 전설 영웅 소환권을 지급한다. 오는 28일까지는 각종 콘텐츠를 즐긴 이용자에게 전설 장비 세트를 선물한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의 대표작 ‘세븐나이츠’의 후속작이다.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국내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2위까지 오르며 흥행에 성공했다. 현재도 3위를 유지하며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론칭 이후 처음으로 루디와 렌의 새로운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라며 “흥미진진하고 짜임새 있는 스토리, 치밀한 전략 전투 등을 즐길 수 있는 첫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해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