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보이스
IT·과학

국내 애플스토어 2호점 여의도에 26일 개장

입력 2021.02.24 09:41  
  • 공유
  • 글자크기
이미지 크게보기
애플 여의도

국내 애플 스토어 2호점이 오는 26일 오전 10시 서울 여의도 IFC몰 내 문을 연다.

애플은 24일 미디어 프리뷰 행사를 통해 취재진에 여의도 스토어 매장을 미리 공개했다.

애플 여의도 매장 규모는 가로수길 스토어와 비슷하거나 약간 작은 수준이다. 가로수길 스토어와 마찬가지로 벽이 통유리여서 매장 안이 들여다보이는 구조다. IFC몰 지하 1층 스타벅스 맞은편에 자리 잡고 있다.




애플은 2018년 1월 가로수길 스토어 개장 이후 3년 만에 국내에 2호점을 선보인다며, 애플 여의도는 한국에서 애플 브랜드를 성장시켜 나가는 여정의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개점으로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애플 인력은 두 배 이상으로 늘게 됐다.

애플은 이날 여의도 고층빌딩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맞춤 로고도 함께 공개했다.

애플은 "애플 가로수길은 수만개 이상의 국내 중소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교육 및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며 "애플 여의도를 통해 더 많은 국내 기업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애플은 고객 안전을 위해 26일 개장일에는 홈페이지 예약을 통해서만 방문객을 받는다.

애플 리테일·인사 수석 부사장인 디어드리 오브라이언은 "애플 가로수길 개장 이후 한국에서 두 배 이상 커진 규모로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어 큰 영광으로 생각하며 금요일 애플 여의도 개장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s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