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제약] CJ제일제당 '아이시안 멀티케어 스페셜', 눈 건강에 좋은 3대 기능성 원료를 한번에

입력 2021/06/02 04:03
529913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사진 제공 = CJ제일제당]

눈은 우리 신체에서 노화가 가장 빨리 일어난다. 갈수록 눈이 침침해진다면 더 나빠지기 전에 관리가 필요하다. 눈이 뻑뻑하고 불편한 안구건조증도 중장년을 괴롭히는 대표적인 눈 질환이다. 여기에 휴대폰 등 디지털기기를 이용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눈 피로까지 가중되고 있다. CJ제일제당의 아이시안 멀티케어 스페셜은 눈 건강에 필요한 3대 기능성 원료가 모두 들어 있어 하루 한 번(1회 3캡슐) 섭취로 침침한 눈을 선명하고, 건조한 눈을 촉촉하게, 피로한 눈을 편안하게 관리할 수 있다.

첫 번째 눈 건강 기능성 원료는 침침한 눈을 위한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이다. 식약처 1일 최대 권장섭취량인 20㎎이 들어 있다. 황반을 구성하는 2가지 주요 색소인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한 번에 보충해 침침한 눈을 선명하게 만들어준다.


기능성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은 인체시험을 통해 황반색소 밀도 증가, 황반색소 면적 증가, 혈중 루테인 농도 증가, 눈부심 회복, 광수축 회복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미국, 일본, 호주 3개국에서 특허 받은 정제 추출 기술력이 사용됐으며 ISO 9001, HACCP 인증, 코셔-할랄푸드 인증까지 받았다. 두 번째의 눈 건강 기능성 원료는 눈 건조 개선을 위한 rTG오메가3(EPA, DHA 함유 유지)다. 흡수율이 높고 불포화지방 함량이 많은 rTG오메가3가 1회 분량당 600㎎ 들어 있어 눈 건조는 물론 혈행 건강까지 동시에 관리해준다. 국제 오메가3 연합(GOED) 기준을 뛰어넘는 노르웨이산 고품질 오메가3를 사용했다. 세 번째로 눈 피로 개선을 위해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전화 주문 시 구매 금액대별로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제품 상담 및 구입 문의는 080-772-9988.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