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혈행 건강 돕는 오메가3 흡수율 높여

입력 2022/04/27 04:05
372203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마스크 착용을 제외한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이 해제되며 그동안 미뤄왔던 모임과 외식을 하는 횟수가 잦아지고 있다. 이 때문에 이전보다 고칼로리 음식 섭취와 음주가 잦아진 사람들이 많다. 그런데 이는 원활한 혈행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혈행 건강이 걱정된다면 불포화지방산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불포화지방산은 고등어나 참치 같은 기름기 많은 생선과 견과류 등에 다량 들어 있다. 매일 음식을 통해 불포화지방산을 섭취하기 힘들다면 오메가3 제품을 섭취하는 것도 방법이다. 오메가3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성분이지만 체내에서 스스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세계보건기구, 미국심장학회, 미국국립보건원, 캐나다보건성 등에서도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는 오메가3 제품 브랜드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은 체내 흡수율이 높은 rTG형 오메가3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다. rTG형은 최신 기술로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을 줄여 순도가 높고 체내 흡수가 용이한 형태다.

이 제품은 장용성 캡슐을 사용해 어취를 최소화했다. 장용성 캡슐은 위에서 녹지 않고, 장에서 녹기 때문에 어취가 적다. 그래서 생선의 비릿함 때문에 오메가3 제품 섭취를 꺼리는 사람도 비교적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의 주원료인 오메가3(EPA·DHA 함유유지)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중 중성지질·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 제품의 또 다른 장점은 비타민E도 주원료로 포함돼 있다는 것이다.


제품에 함유된 비타민E 함량은 11㎎으로 식약처 기준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해당한다. 소형 캡슐 형태로 큰 캡슐을 삼키기 힘든 어르신들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은 1일 1회 2캡슐씩 식전, 식후 관계없이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평소 육류 위주의 식단과 잦은 인스턴트식품의 섭취로 혈행 건강이 걱정되는 분, 중성지방 수치가 걱정되시는 분 등 건강 유지와 건강 증진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에게 섭취를 추천한다. 종근당건강 공식 콜센터 1644-0884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