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유한양행 '마그비 스피드액', 마그네슘 액상형으로 급속 충전

입력 2022/05/11 04:03
414111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겨울 동안 쉬었던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갑자기 몸을 움직일 경우 굳어 있던 근육에 무리가 생겨 다칠 수도 있고 근육경련 등이 발생하기 쉽다. 혈액 및 말초순환 장애가 생기기 쉬운 중장년층 이상은 평소 꾸준한 운동과 영양과 함께 적합한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유한양행의 '마그비' 시리즈 제품 등은 현대인의 불규칙한 생활패턴과 고르지 못한 식생활로 인해 부족해지기 쉬운 마그네슘과 비타민B군, 그리고 비타민E를 보충해줄 수 있다.

미네랄의 멀티플레이어인 마그네슘은 근육경련, 혈액순환, 심장, 당뇨 등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이며, 꾸준한 복용을 통해 다양한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마그네슘은 60% 이상이 뼈에 존재한다.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으로는 강낭콩·완두콩·녹두 등 콩류와 해바라기씨·아몬드·땅콩 등 견과류가 있다.

유한양행 마그비 시리즈는 마그네슘 영양제 관련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활성비타민B군 등이 들어간 '마그비 액티브', 항산화물질인 감마오리자놀을 함유한 '마그마 감마', 액상제제로 손쉽게 복용 가능한 '마그비 스피드액', 마그네슘 함량을 높인 '마그비 맥스' 등을 출시하면서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 선보인 마그비 스피드액은 액상제제로 손쉽게 개봉해 물 없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으며 흡수가 빠른 장점이 있어 정제나 캡슐 복용이 어려운 분들에게 적절하다.

[정슬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