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CJ웰케어 '한뿌리 양배추&브로콜리 골드', 맛있는 제주산 양배추즙…비타민U 최대로

입력 2022/05/11 04:03
수정 2022/05/11 14:41
414116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속이 불편한 이들에게 양배추가 좋다는 사실은 많이 알려져 있다. 양배추에는 비타민U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 바로 이 비타민U가 쓰린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고마운 성분이다. 비타민U 원성분 명칭은 '메틸 메티오닌 설포늄 클로라이드(MMSC)'다. 위 점막 보호와 손상된 위벽을 치유하는 효과가 있으며 궤양 치료에 유효한 성분이라고 해서 'Ulcer(궤양)'의 앞 글자를 따서 '비타민U'라고 명명되었다. 비타민U는 양배추, 브로콜리, 케일 등에 함유되어 있으며 그중 양배추의 비타민U 함유량이 가장 많다. 하지만 양배추를 한두 번 먹는다고 속이 편해지지는 않으며 꾸준히 먹어야 한다.

양배추를 즙으로 먹으면 보다 간편하지만 양배추즙에는 특유의 비린 맛과 향이 있어 먹기 힘들어 하는 이들도 있다.


시중에 많은 양배추즙이 있는데 반드시 '맛'과 '품질'을 따져서 선택해야 후회가 없다.

CJ웰케어의 '한뿌리 양배추&브로콜리 골드'는 양배추즙 특유의 불편한 맛을 깔끔하게 잡은 맛있는 양배추즙이다. 비결은 CJ웰케어가 국내 최초로 양배추즙에 적용한 저온박막농축 기술이다. 양배추즙의 불편한 맛과 냄새는 양배추에 열을 가할 때 발생하는 디메틸설파이드 때문에 생기는데, 저온박막농축 기술은 35~50도 정도 낮은 온도에서 양배추를 농축함으로써 양배추가 열에 노출되는 시간을 줄여주어 특유의 불편한 풍미를 최소화했다. 반대로 열에 파괴되기 쉬운 영양소와 비타민U는 최대한으로 보존하여 더욱 좋다. 자연의 해풍을 맞고 자란 제주산 양배추만을 사용했다.

한뿌리 양배추&브로콜리 골드는 CJ웰케어 건강케어센터를 통한 전화 주문으로만 구매가 가능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전화로 주문 시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상담·구입 문의 (080)908-9988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