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카플랫, 모바일 앱, pc홈페이지 전면 개편

입력 2022/08/08 17:46
SNS 이벤트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입장권 증정
698101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휴맥스모빌리티의 친환경기업 차량공유 서비스인 카플랫이 앱과 홈페이지를 보다 고객지관 적으로 전면개편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전면 개편으로 커뮤니티 단위로 이용하는 카플랫 고객들은 지도 위에서 ▲차량 거점을 쉽게 찾고 ▲커뮤니티 가입과 이용이 편리해졌으며 ▲이용 내역 확인 및 스마트키 이용도 더욱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회사 동료 및 지인들과 차량과 주차·세차·정비를 같이 이용하고 비용을 나눠내는 월 구독서비스인 '우리끼리카'를 신규로 출시했다.

최대 5인까지 앱을 통해 월 대여료를 간편하게 나눠낼 수 있고 1개월 단위로 구독과 해지가 자유로워, 사전 예약 기간 동안 카풀을 활용해 장거리 출퇴근을 하고 있는 직장인이나 직장에 주차장이 부족한 고객들의 문의가 많았다.


카플랫은 앱 리뉴얼을 기념해 SNS상에서 축하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당첨자에게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입장권과 차량 이용권을 제공한다.

카플랫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창사 이래 가장 큰 규모 앱개편을 진행했다" 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에 빠르게 대응하며 기업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고객의 이동을 돕는 모빌리티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진영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