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Z플립·폴드4 16일부터 사전예약…통신3사 '한정판' 전쟁

입력 2022/08/15 17:23
수정 2022/08/15 19:12
SKT '원더플립' 한정판
KT는 '우영우' 에디션
LG유플은 '메종키츠네'
720142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본점을 찾은 여성 방문객이 다양한 스티커로 꾸며진 갤럭시 Z플립4를 가지고 거울 셀피를 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삼성전자]

유명 향수 패키지·우영우 한정판·메종키츠네 에디션.

국내 이동통신 3사가 풍성한 경품과 한정판 에디션으로 16~22일까지 갤럭시 폴더블 신작인 'Z플립4·폴드4'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SK텔레콤은 Z폴드4·플립4 구매자에게 유명 브랜드와 협업한 특별 에디션 및 토크쇼 공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왓 어 원더플립(What A. wonderFlip)' 캠페인을 시작한다. 회사는 사전예약한 고객의 단말기가 개통된 후 응모한 고객 중 추첨으로 뽑힌 60명에게 에버랜드 투어와 호텔 숙박이 포함된 170만원 상당의 1박2일 '원더랜드 VIP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탈리아 향수·화장품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와 협업해 소형 향수 5종과 폰케이스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T다이렉트샵에서 1000대 한정 판매한다.

삼성전자와 협업해 스토조 텀블러 보스 에코백 등이 추가된 한정판 '원더플립 화이트 에디션'도 선보인다. KT는 인기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활용해 Z플립4의 화이트 색상을 '우영우 에디션'과 'Y에디션' 등 두 가지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에디션 패키지에는 주인공 우영우가 좋아하는 고래가 수면 위로 뛰어오르는 모습의 그림이 있다. 피크닉 매트와 머그컵에는 우영우가 고래 등을 타고 음악을 즐기는 듯한 모습의 그림이 그려졌다.

LG유플러스는 개통 후 추첨을 거쳐 200명에게 자동차 브랜드 '지프'와 함께 제작한 캠핑패키지(의자·접이식 원목 테이블 등)를, 또 다른 200명에게는 LG유플러스 대표 캐릭터 '무너'가 그려진 골프패키지(드라이브 커버·볼 파우치·'더페어골프' 유독 1개월 이용권 등)를 지급한다.

명품 의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한 Z플립4 에디션도 눈길을 끈다. 3만대 한정으로 출시되는 메종키츠네 에디션은 플립4 화이트 모델에 메종키츠네 폰케이스, 여우 심벌이 그려진 버즈 케이스, 원스토어 2만원 쿠폰 등이 패키지로 추가됐다.

[이재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