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돈되는 분양]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 풍부한 개발호재 높은 미래가치 주목

이하린 기자
입력 2022/04/05 04:01
303398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한양은 이달 경기도 안양시 안양동에 오피스텔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를 공급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198-69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9층 2개동 전용 55㎡ A·B·C·D 총 4개 타입 169실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ㄱ·ㄷ'자형 주방과 쇼룸형 드레스룸, 팬트리 공간 등 아파트 수준의 공간 설계로 상품성을 강화했다. 빌트인 냉장고와 세탁기, 건조기, 3구 하이브리드 쿡톱 등을 모두 기본 제공한다.

입지도 우수하다.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는 1호선 명학역과 4호선 범계역이 모두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안양과 평촌 생활권 모두 접근이 용이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안양천이 흘러 수변 조망이 가능하고 호계근린공원, 비봉산힐링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도 가까이 누릴 수 있다. 여기에 개발이 예정된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노선(금정역), 월곶~판교선, 동탄~인덕원선 등의 교통 호재를 비롯해 옛 농림축산검역본부 용지를 복합체육센터와 지식산업 클러스터로 개발하는 '행정업무복합타운'도 계획돼 있어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한편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는 앞서 안양천을 중심으로 공급된 '안양 한양수자인 에듀파크'와 '안양역 한양수자인 리버파크' '한양수자인 평촌 리버뷰' '한양수자인 더 로이브'(예정) 등과 함께 안양을 대표하는 '수자인'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다.

문의 1533-7555

[이하린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