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돈되는 분양] 엘루크 서초, 합리적 하이엔드의 새로운 기준

이하린 기자
입력 2022/04/05 04:01
303400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최고의 주거 입지 중 하나로 꼽히는 강남권에 실용성을 가미한 희소성 높은 하이엔드 주거상품이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스튜디오디컴퍼니가 시행하고 롯데건설이 시공 및 책임 준공을 맡은 '엘루크 서초'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현재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으로, 분양 갤러리에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1일 롯데건설에 따르면 엘루크 서초는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95-3, 4, 6에 지하 4층~지상 23층 총 2개동, 330실 규모로 조성된다. 1룸, 1.5룸, 2룸의 다양한 평면 구성으로 수요층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최고급 마감자재 사용, 고품격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 등 하이엔드의 가치를 유지하는 동시에 합리적인 분양가를 책정해 상품 경쟁력 확보에 주력했다.


1층은 상업시설을 배제한 호텔식 로비 공간으로 설계해 입주민들의 편의 및 프라이버시 보장을 지원하고 건축물 외관에는 석재 디테일을 더한 수직 커튼월 입면 디자인을 적용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과 입주민 전용 컨시어지 서비스, 삼성전자 홈IoT 솔루션 등이 제공되며 이탈리아 명품 주방가구 '세자르', 하이엔드 수전 브랜드 '제시' 등의 고급 내부 마감재가 적용되는 등 하이엔드 상품으로서의 본질에 충실했다. 또 엘루크만의 커뮤니티 공간 '루크니티'를 조성해 한 차원 높은 멤버십 라이프를 입주민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엘루크 서초의 분양 갤러리는 서초역 8번 출구 인근인 서초동 1718-7, 8에 위치했으며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방문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문의 1533-0708

[이하린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