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돈되는 분양] e편한세상 시흥장현 퍼스트베뉴, 서해선·신안산선(예정) 더블 역세권

이하린 기자
입력 2022/04/05 04:01
303402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DL건설이 시흥도시공사가 시행하고 DL건설 컨소시엄이 시공하는 민간참여 공공주택사업(공공분양) 'e편한세상 시흥장현 퍼스트베뉴'가 이달 분양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단지는 경기도 시흥시 시흥장현 공공주택지구 B-10블록에 조성된다. 서해선 및 신안산선(예정) 시흥능곡역, 더블 역세권이고 한여울초등학교와 연접해 있어 3040세대 실수요자에게 인기가 높을 전망이다. e편한세상 시흥장현 퍼스트베뉴는 지하 2층~지상 25층, 4개동, 총 43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e편한세상 시흥장현 퍼스트베뉴는 시흥도시공사가 시행하는 첫 번째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다. 공공택지에 건립되는 공공분양 아파트로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무주택 실수요자를 중심으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단지는 시흥장현 공공주택지구 내 우수한 입지에 들어선다. 먼저 단지는 서해선 시흥능곡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에 위치해 있다. 해당 역은 신안산선(예정) 환승역으로도 개통될 예정으로 수도권 핵심권역으로 이동 편의성이 한층 향상될 전망이다.

e편한세상 시흥장현 퍼스트베뉴는 메이저 브랜드 아파트인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 단지로 상품 설계가 우수하다.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고, 맞통풍 구조가 가능한 4베이 판상형 위주로 설계해 채광이 좋고 환기에 유리하다.

e편한세상 시흥장현 퍼스트베뉴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시흥시 배곧동 270(배곧초록유치원 맞은편)에 마련될 예정이다.

문의 (031)311-0431

[이하린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