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돈되는 분양] 다양한 휴양경험 한번에…리솜리조트, 통합회원권 분양

김승한 기자
입력 2022/04/27 04:01
372177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호반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리솜리조트가 봄 성수기 시즌을 맞아 레스트리 리솜 통합회원권을 분양한다.

제천, 안면도, 덕산, 제주에 위치한 리솜리조트는 다양한 휴양경험을 제공한다. 특별한 테마를 가진 독특한 식음, 문화, 휴양 콘텐츠로 회원 만족도가 높다. 특히 보령해저터널 개통으로 수도권, 전라권에서 통행 접근성이 개선돼 서해 3대 노을 명소로 유명한 안면도 꽃지해변의 서해안 유일의 별장형 객실을 갖춘 로맨틱 선셋리조트 아일랜드 리솜으로 더욱 쉽게 여행할 수 있다.

지난해 7월 오픈한 레스트리 리솜은 포레스트 리솜리조트 용지 내 위치하고 있다. 기존 포레스트 리솜의 원시림 숲을 파노라마뷰로 조망이 가능하다.


250실의 모던한 인테리어 객실과 레스토랑 몬도키친, 북카페 마묵라운지, 루프톱 자쿠지 스파 등의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레스트리 리솜 오픈에 맞춰 기존 포레스트 리솜의 부대시설 또한 전면 리뉴얼해 오픈한다. 가장 인기 있는 해브나인 스파는 인피니티풀이 확장되고 전 시설 인테리어와 시설을 보강했다. 이 밖에 양식당, 베이커리, 이자카야, 와인숍 등도 운영 중이다.

리솜리조트를 운영 중인 호반호텔&리조트는 동종업계 내 높은 자산 안정성을 갖추고 있다. 호반그룹 계열사로 업계 유일하게 기업신용평가에서 A+ 등급을 받았다.

리솜리조트는 2020년, 2021년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레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전문가 심사로 후보군을 선정하고 온·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 직접 투표로 선정되는 상이다.

리솜리조트 회원가입은 본사 분양매니저를 통해 자세히 상담받을 수 있다. 분양자료는 무료 발송이 가능하다.

회원권 문의 010-2042-4579

문의 (02)598-9114

[김승한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