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똘똘한 한 채’가 중요…‘다산 와이시티 어반플랫’ 분양 오픈

입력 2022/05/24 12:30
457073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출처 : 요진건설산업

다산신도시의 프리미엄을 한껏 품은 ‘다산 와이시티 어반플랫’이 오픈한다. 다산신도시의 인프라와 구리 도심의 기존 인프라까지 2개의 생활권을 품은 핵심 입지에 자리해 올인원 라이프 실현이 가능하다.

다산 와이시티 어반플랫은 도농역, 수도권 제1순환도로, 북부간선도로 등 편리한 교통망을 확보해 서울 중심과 수도권 외곽까지 이동이 보다 용이하다. 다산신도시의 풍부한 교통호재도 품는다. 현재 8, 9호선 연장과 GTX-B 노선과 S-BRT도 구축될 예정이다.

단지의 인근에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이마트, 근린공원, 법조타운과 행정타운이 있다. 또한 1km 내에는 초, 중, 고등학교가 모여 우수한 학군을 형성한다.


도보거리로 통학이 가능한 초등학교, 그 외에 여러 중고등학교까지 교육 시설이 밀집돼 학령기 자녀를 양육하는 학부모도 관심을 가져볼 만한 입지다.

전체 모든 세대는 2~3룸의 복층형 특화 설계로 설계돼 있어 다양한 가족 구성원의 라이프에 맞출 수 있다. 프리미엄 가전 옵션으로 빌트인 냉동/냉장고, 광파오븐레인지, 레인지후드, 쿡탑,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에어드레서)등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최고급 마감재만을 사용한 것도 눈에 띈다. 바닥 광폭 강마루, 포세린 타일, 욕실 세라믹 타일, 현관과 욕실의 엔지니어드 스톤, 주방과 아트월의 박판 타일 등의 마감재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다산 와이시티 어반플랫 관계자는 “똘똘한 한 채 실소유가 무엇보다 주목받는 이 시기에 도농역까지 도보 10분 이내의 역세권에 자리하면서 다산신도시와 구리 도심의 이중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다산 와이시티 어반플랫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산 와이시티 어반플랫은 지하3층~지상 10층 규모로 오피스텔 99실, 근린시설 8호 규모를 공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또는 분양 홍보관에 방문해 문의할 수 있다.

[김정혁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