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호반그룹, 협력사에 위기극복 지원금 100억원 전달

입력 2022/07/01 16:00
579076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김선규 회장(왼쪽 여섯번째)과 협력사 관계자들이 `위기극복 지원금 전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제공 = 호반그룹]

해마다 협력사와의 상생협력 도모를 위해 대규모 자금을 전달해 온 호반그룹이 올해도 100억원을 지원했다.

호반그룹은 1일 서초구 우면동 호반파크 대강당에서 협력사들에게 위기극복 지원금 100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금은 작년의 2배 규모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상열 서울미디어홀딩스 회장과 우현희 호반문화재단 이사장,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 송종민 호반산업 부회장, 박철희 호반건설 총괄사장, 김재환 신세계전기 대표 등 관계자와 임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호반건설, 호반산업 등 호반그룹은 2018년부터 총 740억원의 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하고 협력사와의 상생과 동반성장에 노력하고 있다.


창립 33주년을 맞은 이날에도 창립기념행사에 협력사 관계자들도 초대해 지원금을 전달하고, 함께 오찬을 함께했다.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오늘 창립 33주년을 맞은 호반그룹은 성장의 열매를 국가와 사회에 나눌 때 기업 또한 지속 성장이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겸손하고 착한 기업으로 협력사 여러분들과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