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SK에코플랜트,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 '드파인' 출시

입력 2022/08/11 14:00
709254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드파인 브랜드 로고

SK에코플랜트는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 '드파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2000년 'SK뷰'(SK VIEW)를 선보인 이후 22년 만에 내놓는 아파트 브랜드다.

드파인은 강조를 위한 접두사 'DE'와 좋음·순수함을 뜻하는 'FINE'의 합성어인 동시에, 정의한다는 의미인 'Define'을 차용한 것이다.

SK에코플랜트는 "이 시대에 부합하는 최고의 가치로 새로운 주거 기준을 정의하겠다는 의미"라며 "평면, 조경, 건물 입면, 커뮤니티에 걸쳐 가치를 극대화하고 다른 주거 상품과 차별성을 둔다는 방침"이라고 소개했다.

SK에코플랜트는 앞서 수주한 부산 광안2구역 재개발, 서울 노량진 2·7구역 재개발과 광장동 삼성1차아파트 재건축 사업에 드파인 브랜드를 우선 적용할 예정이다.




향후 드파인 브랜드 적용 여부는 SK에코플랜트의 사내 브랜드 심의위원회에서 입지, 규모, 상품, 서비스 수준 등을 고려해 결정된다.

브랜드 적용 이후에도 가치 유지를 위해 최초 적용된 기준들이 지속해서 관리되고 있는지 엄격히 점검할 계획이라고 SK에코플랜트는 강조했다.

SK에코플랜트는 오는 12일부터 내달 25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레이어스튜디오41에 드파인 브랜드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임시 갤러리를 개관한다.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

이 밖에 드파인 브랜드 온라인 갤러리(www.skdefine.com)와 인스타그램(@define_the_premium), 유튜브 채널도 운영된다.

[연합뉴스]

Copyrights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