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보이스
증권

"단기 조정 후 추가 상승" 대비는 DSR미적용·연3.7% 자금으로

입력 2021.02.24 09:20  
  • 공유
  • 글자크기
전문가들은 코스피가 힘을 잃어가는 원인으로 금리 상승을 꼽고 있다. 케이프투자증권은 "최근 증시의 변동성은 시장금리 상승에 기인한다"면서 "시장금리 상승으로 유동성이 위축돼 강세장 기조가 종료될 것이란 우려가 커지는 상황"이라고 분석했다. 다만 코스피의 단기 조정을 예측하면서도 추가 상승 여력이 있다는 분석도 나오고 있다. 교보증권은 "올해 코스피 기업의 예상 순이익은 134조5000억원으로 가시적인 실적 개선이 확인될 경우 고평가 우려를 희석시켜줄 것"이라고 진단했다.



이 같은 시장에 최근 대출 금리를 대폭 인하한 스탁론이 나와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주가의 상승이 기대되는 종목을 발견했을 때, 부족한 투자금이 아쉬웠던 투자자들에게 좋은 소식이자 기회라고 할 수 있다.

‘골드스탁론’은 최근 '1년 고정 연 3.7%' 상품을 출시해 투자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오르지 않는 금리로 오랫동안 이용할 수 있어, 장기 투자자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골드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센터(1588-53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골드스탁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드스탁론 바로가기

편리한 카톡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L8gaC6

☎ 골드스탁론 문의전화 : 1833-6338

◆ 1년 고정 연 3.7% (D.S.R 미적용, 최장 5년)

◆ 한종목 100% 집중투자,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투자 가능

◆ ETF를 포함한 1500여 종목 매매 가능

◆ 모든 매수불가금지 종목, 전 종목 매수 상담 가능

◆ 증권사 매도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신용/미수 상환 대환대출

◆ 미수동결계좌도 신청 가능

<오늘의 관심종목>

삼성전자, 게임빌, 무림SP, BGF리테일, 에스엠, 에이티넘인베스트, DSC인베스트먼트, 로보스타, 경보제약, 코콤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내용입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