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외국인, 9월 국내 증시 귀환"…투자 선점은 연2.99% 자금으로

입력 2021/07/28 10:00
신한금융투자는 "최근 미 달러화에 대한 원화 환율 상승(원화 가치 하락)과 신흥국 주식시장에 대한 패시브 자금 유입 둔화로 인해 국내 증시에서 외국인의 매도세가 지속되고 있다"라고 분석했다. 다만 "오는 9월에는 환율이 안정화해 외국인의 국내 증시 귀환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어 "우리 증시는 외국인의 귀환 전까지 가파른 가격 조정보다 기간 조정(횡보) 양상을 지속할 가능성이 크다”라고 설명했다.

726996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이 같은 시장에 최근 대출금리를 대폭 인하한 스탁론이 나와 주식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주가의 상승이 기대되는 종목을 발견하였을 때, 부족한 투자금이 아쉬웠던 시장 참여자들에겐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야호스탁론’은 최근 금리를 대폭 인하했으며, 자유롭게 이용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쓸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연 2.99%' 상품은 야호스탁론이 유일하며, 오르지 않는 금리로 오랫동안 이용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야호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센터 (1577-8724)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호스탁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야호스탁론 바로가기

☎ 야호스탁론 문의전화 : 1577-8724

◆ 연 2.99%, 업계 최저금리!

◆ 한종목 100% 집중투자,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투자 가능

◆ ETF를 포함한 1500여 종목 매매 가능

◆ 모든 매수불가금지 종목, 전 종목 매수 상담 가능

◆ 증권사 매도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신용/미수 상환 대환대출

◆ 미수동결계좌도 신청 가능

<오늘의 관심종목>

KG이니시스, KB오토시스, 엔젠바이오, 지더블유바이텍, 앤디포스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내용입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