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반도체 테스트 기업 주목"…비중 확대는 연2.99% 업계 최저금리로

입력 2021/08/04 11:10
반도체 후공정 과정에 속하는 테스트 관련 기업에서 부품 공급 차질이 여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계 최대 반도체 테스트 장비 공급 업체인 일본의 아드반테스트와 미국의 테라다인은 이번 2분기 실적 발표 때 부품 공급 부족을 호소했다. 다만 테스트 제품에 대한 수요가 워낙 강하기 때문에 실적과 주가는 꾸준히 우상향할 것으로 전망된다. 전문가들은 "국내 테스트 관련 장비, 부품, 서비스 공급 종목에 꾸준한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라고 조언했다.

753411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이 같은 시장에 최근 대출금리를 대폭 인하한 스탁론이 나와 주식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주가의 상승이 기대되는 종목을 발견하였을 때, 부족한 투자금이 아쉬웠던 시장 참여자들에겐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야호스탁론’은 최근 금리를 대폭 인하했으며, 자유롭게 이용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쓸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연 2.99%' 상품은 야호스탁론이 유일하며, 오르지 않는 금리로 오랫동안 이용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야호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센터 (1577-8724)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호스탁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야호스탁론 바로가기

☎ 야호스탁론 문의전화 : 1577-8724

◆ 연 2.99%, 업계 최저금리!

◆ 한종목 100% 집중투자,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투자 가능

◆ ETF를 포함한 1500여 종목 매매 가능

◆ 모든 매수불가금지 종목, 전 종목 매수 상담 가능

◆ 증권사 매도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신용/미수 상환 대환대출

◆ 미수동결계좌도 신청 가능

<오늘의 관심종목>

일신석재, 아시아경제, 윈하이텍, 디지아이, 대원화성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내용입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