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보이스
핫이슈

아이유, 한계없는 청순미모에 '가슴 철렁'(화보)

성정은 기자
입력 2020.05.08 09:52   수정 2020.05.08 10:09
  • 공유
  • 글자크기
이미지 크게보기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아이유가 주얼리 브랜드 화보에서 한계없는 청순 미모를 뽐냈다.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모델 아이유(IU)와 함께한 20 SUMMER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아이유와 함께 브랜드 컬러인 핑크를 콘셉트로 한 ‘I PINK U(아이 핑크 유)’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제이에스티나는 이번 20 SUMMER 시즌 광고를 통해 또 한번 새로운 주얼리 트렌드를 제안한다.

이미지 크게보기
더욱 깊어진 여성미로 무장한 아이유의 미모는 반짝이는 주얼리를 더욱 빛내며 완벽한 소화력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제이에스티나와의 남다른 케미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아이유는 이번에도 절정의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깨끗하고 맑은 아이유의 물오른 미모가 보는 이들까지 정화시킨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제이에스티나는 여름의 싱그러움이 담긴 플라워 모티브에서 영감받은 ‘플로렛(FLOLET)’, ‘듀오레(DEWORE)’ 컬렉션과 링크 유닛에 제이에스티나 J 이니셜을 접목하여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인 ‘듀에 제이(DUE J)’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아이유가 그룹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협업해 선보인 신곡 '에잇'은 이틀째 음원차트 1위를 휩쓸고 있다. 아이유가 박서준과 함께하는 이병헌 감독의 신작 영화 '드림'도 7일 크랭크인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