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아이즈원 강혜원, 악플러 잡는다 “좌시할 수 없는 상황”[전문]

진향희 기자
입력 2021/07/14 20:20
수정 2021/07/15 07:36
680551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강혜원. 사진ㅣ스타투데이DB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이 악플러와의 전쟁을 선포했다.

강혜원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14일 “모니터링 수집을 통해 단순 의견 표출을 넘어 사회적으로 용인되지 않는 수준의 악성 댓글, 무분별한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는 상황을 인지, 더 이상 좌시할 수 없는 상황이라 판단하며 이에 법적 대응을 준비 중에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온라인 사이트를 기반으로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 SNS, DM 등을 통해 강혜원에 대한 명예훼손, 모욕, 성희롱, 허위 사실, 악의적 비방 등을 담은 악성 댓글, 게시물 등을 지속적으로 작성하거나 유포하는 게시자 및 악플러에 대해 강력하게 경고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강력한 법적 처벌을 진행해 아티스트의 명예 및 권위 보호에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강혜원은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아이즈원으로 데뷔해 2년 6개월간 활동했다. 아이즈원은 지난 4월 공식 해체됐다.



안녕하세요.

에잇디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언제나 강혜원을 응원하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당사는 온라인 사이트를 기반으로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 SNS, DM 등을 통해 강혜원에 대한 명예훼손, 모욕, 성희롱, 허위사실, 악의적 비방 등을 담은 악성 댓글, 게시물 등을 지속적으로 작성하거나 유포하는 게시자 및 악플러에 대해 강력하게 경고합니다.

모니터링 수집을 통해 단순 의견 표출을 넘어 사회적으로 용인되지 않는 수준의 악성 댓글, 무분별한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는 상황을 인지, 더 이상 좌시할 수 없는 상황이라 판단하여 이에 법적 대응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강력한 법적 처벌을 진행하여 아티스트의 명예 및 권위 보호에 힘쓰겠습니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