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최태준♥박신혜, 웨딩화보 공개…선남선녀의 행복한 미소

양소영 기자
입력 2022/01/22 08:13
수정 2022/01/22 14:14
66366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배우 최태준 박신혜가 오늘(22일) 결혼한다.

22일 최태준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와 박신혜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최태준과 예비신부 박신혜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태준 박신혜는 나란히 서 있는 모습만으로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착각이 일게 한다. 또 환하게 웃고 있는 얼굴이 편안하면서도 서로 닮아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최태준은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인생의 새 막을 앞둔 설렘을 생생하게 전했다. 수줍은 듯 올라간 입꼬리는 새신랑의 분위기를 한껏 풍겨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들었다. 네이비 벨벳 재킷과 보타이로 멋을 낸 최태준은 깔끔하지만 굵은 선의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그림 같은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남다른 듬직함까지 뿜어냈다.

66366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66366 기사의 4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66366 기사의 5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66366 기사의 2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66366 기사의 3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사진 속 박신혜는 유니크한 펀칭 디테일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그뿐만 아니라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양손에 부케를 든 채 식물과 어우러진 청초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태준은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해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 소리', '옥중화', '미씽나인', '수상한 파트너', 'EXIT', '훈남정음',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그놈 목소리'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을 만났다. 여기에 영화 '페이스 메이커', '커터', '양자물리학'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출중한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박신혜는 2003년 이승환 뮤직비디오 '꽃'으로 데뷔, 드라마 '천국의 계단', '미남이시네요', '상속자들', '피노키오', '닥터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시지프스', 영화 '상의원', '침묵', '#살아있다', '콜' 등에 출연했다. 국내 여배우 최초로 아시아 투어에 나서는 등 한류 여신으로 활약해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태준 박신혜는 이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양가 가족과 지인의 축복 속에서 백년가약을 맺을 예정이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솔트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