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제시, '워터밤'서 물총 공격에도..."우아하게 대처"

이유리 기자
입력 2022/06/30 16:25
수정 2022/06/30 17:32
575103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워터밤`에서 얼굴에 물총을 맞은 제시. 사진| 제시 SNS

가수 제시가 얼굴에 물총을 맞은 상황에도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제시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들이 당신의 얼굴을 적실 때 당신은 우아하고 품위있게 행동한다(When they wet your face… but you play it off with style and grace)"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25일 개최된 '워터밤 서울 2022' 제시 공연 중 일부다. 제시가 무대에 오르자 누군가 얼굴에 물총을 쐈다. 이에 제시는 잠깐 표정을 찡그렸지만 아무렇지 않은척 대처하면서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누리꾼들은 "자연스럽게 대처한 모습 대단해요", "얼굴에 물총을 왜 쏘는건지", "고생 많았어요", "대처하는 모습도 진짜 연예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분노했다.

앞서 그룹 (여자)아이들 슈화도 워터밤 공연에서 물총으로 얼굴을 공격당해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그는 "누가 그렇게 물을 얼굴에 쏘냐. 렌즈를 낀 상태여서 물을 피하다 눈을 떴는데 한 30초 동안 사람이 안 보였다"며 "내가 적당히 살살 하라고 하지 않았냐. 쏜 사람 다 봤다. 길에서 만나지 말자"고 격한 감정을 드러냈다.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은 물총 싸움과 뮤직 페스티벌을 결합한 축제이다. 관객이 각자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공연을 관람하며 물총 싸움을 함께 즐기는 방식이다. 하지만 무대에 오른 아티스트에게 무분별하게 물총을 쏘는 모습이 이어지면서 축제 진행 방식을 비판하는 목소리도 커지고 있다.

한편 제시는 현재 tvN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3'에 출연하고 있다. 지난 4월 공개된 제시의 디지털 싱글 '줌(ZOOM)'의 공식 뮤직비디오가 27일 오전 기준 유튜브 조회수 9000만 뷰를 돌파하며 1억 뷰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이유리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