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보이스
가요

트와이스 "'모어 앤드 모어' 영어 버전 발매 예정" 깜짝 발표

박세연 기자
입력 2020.08.09 16:17  
  • 공유
  • 글자크기
이미지 크게보기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모어 앤드 모어' 영어 버전을 발매한다.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9일 오후 3시(한국 시간) 네이버 VLIVE(브이라이브)를 통해 첫 단독 온택트 콘서트 'Beyond LIVE - TWICE : World in A Day'(비욘드 라이브 - 트와이스 : 월드 인 어 데이, 이하 'World in A Day')를 개최했다.

트와이스는 이날 공연 말미 "원스에게 특별한 선물이 있다"면서 "'모어 앤드 모어' 영어 버전이 곧 발매된다"고 깜짝 발표했다.

트와이스는 이어 "원스와 함께 하며 힘을 많이 얻었다.


좋은 추억이었고, 다시 만날 날까지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라"고 말했다.

트와이스의 이름을 걸고 최초로 선보이는 온택트 공연에 많은 팬들이 염원한 앨범 수록곡 무대, 가상 현실에서만 가능한 깜짝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구성을 준비했다. 또 다중 화상 연결 시스템을 통해 200명의 팬들과 동시 화상 채팅을 진행하고, 모객 인원 중 3명은 콘서트에서 멤버들과 1:1 화상으로 만나는 특별한 기회를 갖는다.

앞서 트와이스는 전 세계 16개 도시 25회 공연의 월드투어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트와이스 월드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K팝 대표 걸그룹’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

psyon@mk.co.kr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