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레떼아모르 매거진 블렌디드 1호, 뜨거운 호응에 3차 판매

성정은 기자
입력 2021/07/29 14:20
733078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크로스오버 그룹 레떼아모르(Letteamor)의 매거진 블렌디드(BLEND.ed) 1호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3차 판매를 결정했다.

공연·음반 전문 레이블 포트럭 주식회사는 블렌디드 1호의 3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7월 29일부터 위버스샵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블렌디드 매거진은 레떼아모르의 음악과 가치관, 철학 등을 담아내는 잡지로 이번 1호는 레떼아모르의 첫 번째 미니앨범 위시(Wish)의 발매 과정에 관한 다채로운 스토리로 구성됐다. 특히, 패션 화보 못지않은 멤버들의 사진과 4인 4색의 매력이 돋보이는 솔직 담백한 인터뷰가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스토리와 미공개 사진, 그리고 앨범 제작에 참여한 뮤지션들의 인터뷰까지 앨범 발매 과정의 모든 것을 섬세하게 엿볼 수 있다.

733078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레떼아모르는 국가대표 베이스 바리톤 길병민, 청량한 음색과 뛰어난 테크닉의 테너 김민석, 사랑을 속삭이는 듯한 달콤 보컬리스트 김성식, 낭만을 노래하는 크로스오버 아티스트 박현수로 구성된 크로스오버 4인조 그룹으로 JTBC '팬텀싱어 시즌3'에서 결성됐다.


한편, 레떼아모르는 미니 앨범의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차트인을 기록하는가 하면, 지난 10일 예술의 전당에서 열린 미니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위시’가 90초 만에 전석 매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레떼아모르는 다양한 공연과 방송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8월 14일에는 부산에서 발매 기념 콘서트 ‘위시’가 예정되어 있다.

[성정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포트럭주식회사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