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유나이트, '드림 라이징 인 케이팝 클릭' 화려한 무대 장식

이다겸 기자
입력 2022/05/24 17:29
458900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유나이트(YOUNITE)가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식했다.

유나이트(은호, 스티브, 현승, 은상, 형석, 우노, DEY, 경문, 시온)는 지난 23일 오후 8시에 진행된 ‘제4회 드림 라이징 인 케이팝 클릭(4TH DREAM RISING IN K-POP CLICK)’에 출연해 데뷔 타이틀곡 '원오브나인(1 of 9)' 무대를 시작으로 유나이트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원오브나인' 무대를 마친 유나이트는 간단한 토크 타임과 함께 다양한 개인기를 뽐내며 분위기를 이끌어 갔고, 온오프라인으로 함께해준 팬들에게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수 있는 시간이었고, 또 팬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분이 좋다”며 이번 이벤트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더블 타이틀곡인 'EVERYBODY(에브리바디)' 무대까지 파워풀한 에너지로 선보이며 드림 라이징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유나이트는 지난 4월 20일 첫 미니 앨범 '유니버스(YOUNI-BIRTH)'를 발매한 이후 더블 타이틀곡인 '원오브나인', '에브리바디(EVERYBODY)'의 무대를 통해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 사이에 확실한 눈도장을 찍어 왔으며, 특히 타이틀곡 '1 of 9'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하는 등 차세대 케이팝 보이그룹으로서 뜨거운 화제성을 증명하고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브랜뉴뮤직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