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여자친구 출신 유주, 오늘(25일) '키스 식스 센스' OST 발매

이다겸 기자
입력 2022/05/25 14:27
461797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가수 유주(YUJU)가 가창한 '키스 식스 센스' 첫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25일 오후 6시 유주가 가창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키스 식스 센스'(극본 전유리, 연출 남기훈) OST Part.1 '아메리카노 같아 넌'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키스 식스 센스'는 입술이 닿기만 하면 미래가 보이는 여자 예술(서지혜 분)과 오감이 과도하게 발달한 초예민 남자 민후(윤계상 분)의 아찔한 로맨스 드라마이다.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아찔한 초감각 로맨스를 예고했다.

유주가 참여한 OST Part.1 '아메리카노 같아 넌'은 톡톡 튀는 트로피컬 사운드에 유주의 맑고 청량한 음색이 어우러져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극 중 예술과 민후의 달콤 살벌한 케미를 더욱 드라마틱하게 장식한다.


여자친구 메인보컬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유주는 올해 1월 첫 솔로 앨범 'REC'를 성공적으로 발매했다. 음악, 퍼포먼스, 스타일링은 물론 타이틀곡 '놀이(Play)'를 비롯한 다섯 트랙의 작사, 작곡에 모두 참여해 높은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유주가 가창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키스 식스 센스' OST Part.1 '아메리카노 같아 넌'은 25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아크미디어, 하이헷주식회사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