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티오원, 활동 잠정 중단 "팀 재정비"[전문]

박세연 기자
입력 2022/05/25 16:24
462614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티오원. 사진|웨이크원

그룹 티오원(TO1)이 활동을 잠정 중단, 팀 재정비에 나선다.

티오원(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 소속사 웨이크원은 24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TO1은 금일부터 당분간 재정비의 시간을 가지게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차기 앨범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라며 양해를 당부했다. 재정비 기간 동안 스케쥴은 물론 팬카페, 트위터 멤버스, 버블 등 멤버들의 SNS 활동도 중단된다.

소속사는 "다만 재윤은 아리랑TV 'After School Club(애프터 스쿨 클럽)'에 기존과 동일하게 매주 화요일 출연 예정"이라고 전했다.

티오원은 지난 2020년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투 비 월드 클래스'를 통해 선발된 팀이다.


티오오라는 이름으로 데뷔했으나 1년 뒤 티오원으로 그룹명을 변경하고 새롭게 출발했다. 지난달 30일에는 멤버 치훈이 '전속계약 해지 사유 발생'을 이유로 팀을 탈퇴했다.

<다음은 웨이크원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웨이크원입니다.

먼저 'KCON 2022 Premiere'에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TO1은 금일부터 당분간 재정비의 시간을 가지게 될 예정입니다.

재정비 기간 동안 스케쥴은 물론 팬카페, 트위터 멤버스, 버블 등 멤버들의 SNS 활동 또한 잠시 중단 예정입니다.

차기 앨범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오니,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재윤은 아리랑TV 'After School Club'에 기존과 동일하게 매주 화요일 출연 예정입니다.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께 다시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